반응형

 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최근 급증하고 있는데요.

 

카드포인트의 경우 통상적으로 쌓아두기만 하고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의 포인트를 한번 조회해 보시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두둑한 용돈을 발견하기도 합니다.

 

 

목 차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

 

 수많은 카드사별로 각각 자신의 포인트를 조회 한다면 정말 번거로울텐데요.

 

최근에 자신이 가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가 가능하며, 이를 일괄 현금화 하여 자신의 계좌로 입금하는 것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게되었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실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

 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데요.  포털에서 '여신금융협회'를 검색하시면 상단에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.

 

 

 아래와 같이 '여신금융협회' 사이트를 확인 후 클릭하여 접속하면 여심금융협회 홈페이지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.

 

여기서, 아래에 보시면 '카드포인트 조회' 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곳을 클릭하여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
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

 

 

 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으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. 상단의 '통합조회&계좌입금' 을 클릭하고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.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

 

 다음으로 넘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. 각 항목별로 동의를 하시고 우측하단의 '확인'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그 다음단계를 보시면 본인확인을 위한 메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.

 

카드인증 , 아이핀인증 , 휴대전화인증 이렇게 세종류의 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본인확인 서비스

 

 

 본인확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한국여신전문금융업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동의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위임 받는자와 위임자를 확인하시고 우측 하단에 '위임 동의'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 위임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주민번호를 통한 본인확인을 한번 더 해주셔야 하는데요. 본인주민번호를 모두 입력후 '확인' 을 눌러주세요.

 

 

 조회가 가능한 카드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. 좌측아래 '카드포인트 통합조회' 를 클릭하여 넘어가시면 자신에게 현재 누적되어 있는 잔여 포인트 및 소멸예정 포인트, 그리고 소명예정 월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

 

 

카드포인트 계좌입금

 조회된 카드포인트는 바로 본인의 계좌로 입금을 할 수 있는데요. 카드포인트 입금신청에 대한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각 카드포인트별 입금을 원하시는 만큼의 금액을 정하셔서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.

 

 

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신청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
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

 

 여기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와 조회된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.

 

생각지도 못했던 공돈이 생기면 기분이 참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. 모두 기대이상의 포인트가 확인되셨길 바래요.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'하트' 꾹 센스 부탁드립니다.

 

◆ 이 글을 읽은분들이 관심을 보인정보

2021/01/02 - [돈버는정보] -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등록 신속하게 끝내기!

2020/12/21 - [돈버는정보] - 아동수당 언제까지 받는지 정확히 알기!

2020/12/06 - [돈버는정보] - 국민임대주택 자격 조건 신청 모르면 손해보는 꿀정보!

2020/12/06 - [돈버는정보] -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제대로 알아보기!

2020/12/01 - [대출정보] - 2021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금리 조건 및 신청방법 핵심정리!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">